동북아북한교통물류
본 사업은 일반사업으로 정부출연금 편성시 특정목적으로 편성된 사업입니다.

- 출처
人民铁道报
- 시기
2020
-
6월 말까지, 하북성지방 철도 통계에 의하면 운송량 10216.4만톤을 달성하였다,이는 연계획의 78.6%이며, 동년기에 비해 75.9%상승한 것이다; 통계는 운송회전율 812492.8만톤km를 달성하였는데, 이는 연계획의 101.6%이며, 상반기 운송회전량 목표를 달성한 것이다. 동년기에 디해 143.5% 증가했으며, 역사상 최고기록을 달성하였다.연초에, 하북성 철도국은 현재 운송동향의 심층분석을 기초로 올해 운송생산 업무를 전반적으로 배분하였는데, 운송 회사로 하여금 운송영업마케팅 개발, 운송조직과 조직운영 강화하고, 메탄, 강철 등 4대 중요물류 운송을 확보할 것을 요구하였다. 당항(唐港)철도회사는 大秦선이 4억 톤의 운송량을 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서, 물류 동향을 신장하고, 발송품종을 넓혀서, 철도운송에 긍정적인 발전을 가져다 주어, 화물운송량, 회전율을 각각 177.8%, 190.7% 상승시켰다. 건설철도공사는 朔黄철도회사, 敬业협회와 합작하여, 광석의 经大宋선에서 宜安역까지의 운송을 가능케 했는데, 이는 동년기의 53.4%, 61.2%의 상승이다; 沙蔚철도공사는 북경철도국과 합작하여, 메탄을 沙城에서 沙岭子와 下花园两家전기공장 까지 역방향 운송하였는데, 이는 작년에 비해 화물운송량, 회전율이 각각 13%, 12.1% 상승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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