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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북아북한교통물류

본 사업은 일반사업으로 정부출연금 편성시 특정목적으로 편성된 사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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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 허난성 : 물류에 항공과 도로 융합 신 네트워크 형성 2017.02.13
  • 시기

    2016

  • 서지

    2016.11.24

허난성은 <<허난성 교통물류융합발전 업무 추진 방안>>을 발표.

내용에 따르면, 2020년 허난성은 기초인프라 시설을 하나도 연결, 정보의 후옌후통, 시장공평추진, 고효율적인 운행안정 교통물류 발전 신(新) 체계를 진행. 부가가치는 3000억 위안에 도달, 연 평균 성장률은 8.6% 기대

- 허난성은 정저우가 중심이 되는 “미(米)”자형 고속철도망을 건설하고 주요경제권의 4시간 물류통로 형성.

- 신정국제공항의 문호기능을 강화하여 2020년까지 노선을 40개로 확대, 물류량 연 100만톤 도달.

-중원지역의 지리적 우세성을 활용하여 허난은 국제교통물류의 “쌍방향 허브”의 기회를 맞이함. 중유럽 열차(정저우)는 폴란다, 러시아 등의 국가철도 공사합자협력 진행 중. 정저우를 중심으로 독일 함부르크가 서쪽 유럽허브, 폴란드 바르샤바가 중유럽허브로, 체코 프라하를 동유럽의 허브로 구성된 물류 네트워크 건설.

 

원문링크 : http://www.moc.gov.cn/jiaotongyaowen/201611/t20161123_2117654.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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